제목 없음

 

홈으로  |  니오베소개 | 중국어ㅣ  즐겨찾기  |  관리자

 

 

처녀막 복원수술FAQ
 

처녀막이란 어떤 것인가요?
처녀막은 질 입구에 있는 얇은 막으로, 대부분 볼펜이 간신히 들어간 정도의 작은 원의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이 곳에는 작은 혈관들이 잘 발달되어 있는데, 처음으로 섹스를 할 때 남성의 성기가 삽입되는 과정에서 파열되면 통증과 출혈이 수반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처녀막은 자위나 탐폰의 사용, 격렬한 운동 등이 원인이 돼 늘어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성경험이 없는 여성의 일부에서는 섹스를 한다고 해도 출혈이 보이지 않습니다. 즉, 첫 섹스에서의 출혈 유무만 가지고 처녀성을 판단하기는 어렵다는 것이죠. 그리고 처녀막의 형태나 두께, 그리고 강도는 사람마다 다 다르다고 합니다.
 
처녀막은 어떻게 생겼나요?
처녀막은 사람에 따라 원형, 칸막이형, 다공형, 미천공형 등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그 크기도 사람에 따라 다른데, 몸의 성장과 함께 어느 정도 증가하지만 대개는 어릴 때와 비슷한 정도입니다.
원형 처녀막은 여성에게 가장 일반적으로 나타나는데, 말 그대로 처녀막에 원형의 구멍이 나 있는 형태입니다. 칸막이형은, 처녀막에 원형으로 나 있는 구멍의 사이에 칸막이가 있는 형태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구멍이 매우 작고 칸막이가 두꺼워 삽입이 어려운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다공형 처녀막은 처녀막에 여러 개의 작은 구멍이 나 있는 형태를 말하는데, 섹스 자체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외과 수술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미천공형은 처녀막에 구멍이 전혀 없는 형태입니다. 이 경우에는 생리가 밖으로 나올 수 없기 때문에, 생리혈이 질과 자궁에 고여 자궁이 매우 커지고 생리 때마다 심한 복통이 생기게 됩니다. 미천공형 처녀막의 경우에는, 초경 이후 반드시 십자 절개술을 통해 그 곳에 구멍을 내주어야 합니다.
처녀막은 자위나 탐폰의 사용, 격렬한 운동 등에 의해 늘어날 수 있는데, 어느 한 부분이 집중적으로 파열되지는 않고 조금씩 여러 군데가 파열되면서 서서히 늘어나게 됩니다. 이런 경우, 대개는 처음으로 섹스를 해도 출혈이 없거나 아주 약간만 나타나게 됩니다.

 
처녀막이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처녀막이 있는 이유는, 질이나 자궁이 외부의 세균이나 박테리아에 감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즉, 질 내부의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발달한 것이 처녀막인 것이죠.
 
처녀막이 어떻게 파열되나요?
처녀막은 대개 남성과의 섹스에 의해 파열됩니다. 처녀막에 나 있는 작은 구멍으로 커다란 남성의 성기가 들어오기 때문에, 처녀막의 둥그런 원이 찢어지는 것이죠. 이외에도, 드물지만 아주 격렬한 운동을 하는 경우에도 파열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형태가 완전히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대개는 자연 분만을 한 후에야 처녀막이 거의 파열되어 그 흔적만 남게 되지요. 처녀막은 섹스를 지속함에 따라 점차 다양한 모양으로 변화되는데 성행위의 기간 및 횟수, 남성의 성기 크기, 그리고 처음에 파열이 된 위치 등에 따라 다양한 모양과 크기를 가지게 됩니다.

 
처녀막 복원 성형이 필요한 사람은 누구인가요?
물론, 첫날밤의 출혈 여부가 꼭 처녀임을 증명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혼전에 순결을 잃었다고 해서 반드시 수술을 받아야 하는 것도 아니고요. 하지만 성폭행이나 원치 않는 출산 등으로 인해 처녀막이 파열됐거나, 그것으로 인해 심한 심리적 고통을 겪고 있다면 한번 고려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람에 따라, 과거를 잊고 새롭게 출발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처녀막 복원 성형의 수술 시기에 대해 알려 주세요.
이 수술은 D-데이로부터 1~2주 전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상처가 미처 덜 아문 상태에서 섹스를 하면 출혈이 일어날 확률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 보통 수술 상처가 아무는 데 대략 3주가 걸리고, 완전히 회복되는 데는 3개월 정도가 소요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술만 잘 되었다면 어제든지 소기의 목표를 이룰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이 기간에 맞춰서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상황과 사정을 고려해 의사와 충분히 상의한 후에 알맞은 때를 정하면 되는 것이죠.
 
처녀막 복원 성형은 한 차례만 하면 되나요?
이 수술은, 가급적 처녀막을 본래의 상태와 비슷하게 되돌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런데, 개인마다 처녀막의 손상 정도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한 차례의 수술로 모든 게 해결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파열이 심한 경우에는 멀리 있는 것을 서로 당겨서 붙여야 하는데, 수술 후 처녀막이 다시 늘어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 경우에는 부득이 2차 수술까지 받아야 합니다.
또한, 출산을 했거나 여러 번 유산을 한 경우에는 처녀막 안의 질도 많이 늘어나 있기 쉽습니다. 따라서 보다 완벽한 성형을 하기 위해 3단계 수술을 하기도 합니다. 먼저 질을 좁혀 주는 수술을 하고, 처녀막 수술을 한 다음, 외음부 성형을 하여 완벽한 원형을 복원하는 것이죠. 간혹, 소음순의 색이 너무 검게 변해 버린 경우에는, 여기에 소음순 성형 수술까지 병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처녀막 복원 성형의 수술 방법을 알려 주세요.
이 수술은 먼저 국소 마취를 한 다음, 몇 군데로 찢어진 처녀막을 모양을 맞추어 가면서 봉합하는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대개는, 칸막이형 처녀막으로 복원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남성 성기가 삽입될 때, 가운데에 있는 줄이 반드시 끊어지므로 출혈이 일어날 확률이 가장 높거든요. 수술은 손상된 부위를 최소한 두 겹 이상으로 미세하게 접합하고, 원형으로 봉합한 필요에 따라 칸막이를 만드는 방법으로 시술됩니다. 이 수술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수술 후 성관계를 가질 때 반드시 출혈이 일어나게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처녀막 재생 수술이 아니라 처녀막 성형 수술의 개념으로 접근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는 것이죠.
 
처녀막 복원 성형의 수술 시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이 수술은 비교적 간단한 수술이라서, 대략 약 30분에서 1시간 정도면 끝납니다. 수술 후에도, 2시간 정도 안정을 취하면 바로 퇴원할 수 있고요.
 
처녀막 복원 성형 후의 경과는 어떤가요?
수술 후, 1주일 동안은 절대로 운동을 해서는 안되며 가급적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약간 검은색 또는 선홍색의 출혈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생리 때보다 많은 출혈이 있다면 반드시 병원에 와서 검진을 받아야 합니다. 수술 후 통증은 심하지 않지만, 경우에 따라 통증이 심한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진통제를 약 2~5일간 복용하면 증상이 완화됩니다. 수술 후, 2주일에 접어들면 처녀막을 꿰맬 때 사용한 봉합사가 녹기 시작하므로 물 같은 누런 냉이 나오지만 당연한 현상이 걱정할 것은 못됩니다. 수술 후 3주일이 지나면, 수술한 부위가 거의 아물어 별다른 불편을 느끼지 않게 됩니다.
수술후 실밥은 따로 뽑을 필요가 없지만 수술부위의 소독과 경과를 보기 위해 한두번 정도 내원 해야 합니다. 하지만 환자의 상황에 따라 내원하지 않아도 별문제는 없고 개인 상황에 따라 주치의의 지시에 따르면 됩니다.
 

 

 

제목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