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홈으로  |  니오베소개 | 중국어ㅣ  즐겨찾기  |  관리자

 

 

 소음순은 어떻게 생겼나요?
소음순은 질과 요도의 좌우에서 질 입구를 감싸고 있는 탄력성과 신축성이 풍부한 날개 모양의 조직입니다. 일반적으로는 그 형태가 비슷하지만, 사람에 따라 여러 가지 다양한 모습과 색깔을 띠게 됩니다. 소음순의 색 역시 각자 피부색이 다른 것처럼 사람마다 그 정도에 차이가 있습니다.



 
 소음순이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소음순은 여닫이문과 같은 역할을 해서, 외부로부터 오물이나 세균이 침입하는 것을 막아 질의 내부를 청결하게 합니다. 또한, 질 입구를 감싸면서 보호하고 소변을 볼 때 그것을 모아 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런 소음순은 신경과 혈관이 집중돼 있는 성감대입니다. 그래서 섹스를 할 때는, 충혈이 일어나고 남자의 성기와 같이 약간 부풀어 오르기도 합니다.
 
 예쁜 소음순이 따로 있는 것인가요?
소음순은 양쪽이 대칭을 이루고, 선명한 핑크빛 피부색을 유지해야 하며, 탄력이 있고, 그 크기가 대음순의 바깥 경계를 넘지 않아 전체적으로 외음부와 잘 어울리는 게 보기 좋습니다. 보통은, 소음순을 삼등분하여 윗부분이 3, 중간 부분이 2 정도의 두께를 가질 때 가장 이상적인 소음순이라고 합니다. 소음순 성형 수술을 할 때도, 한쪽의 모양을 기준으로 하거나 이상적인 소음순 모델을 기준으로 하여 모양을 만듭니다. 또한 소음순이 질을 완전히 막지 않고 있어야 하는데, 그래야 질의 통기성이 좋고 남성의 성기가 삽입되는 데 지장이 없기 때문입니다. 소음순은 크게 둥근 모양과 날씬한 모양 두 가지로 구분하는데, 뚱뚱한 사람에게는 둥근 모양이 날씬한 사람에게는 가는 모양이 잘 어울립니다.
 
 그렇다면, 어떤 것이 비정상적인 소음순인가요?
소음순은 그 폭이 1~2cm 정도이고, 색은 연한 갈색이나 핑크색을 띱니다. 그런데 종종 한쪽이나 양쪽이 유난히 크거나, 쭈글쭈글하거나, 다리를 오므리고 있어도 대음순 밖으로 튀어나오거나, 양쪽이 지나치게 비대칭이거나, 지나치게 검은 색의 소음순을 가진 여성이 있습니다. 이런 여성의 경우, 꽉 끼는 바지를 입을 때 불편하거나 걸을 때 성기 주위에 통증을 느끼지면 혹시 비정상이 아닌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런데 소음순이 정상인지 비정상인지 판단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입니다. 소음순의 이상을 판단하는 데 주관적인 요소가 크게 작용하기 때문이죠. 실제로, 소음순의 크기나 색에 별로 신경을 안 쓰는 여성이 있는가 하면 그것에 아주 민감하게 반응하면서 목욕탕에도 못 가는 여성도 있습니다. 따라서 외형적인 이상이 있다고 해도, 심한 경우가 아니라면 크게 걱정하거나 자신감을 잃을 필요는 없습니다.



 
 소음순에 비정상적인 변형이 오는 원인은 무엇인가요?
선천적으로 그럴 수도 있으나, 어릴 때부터 자위를 했거나 곰팡이성 질염을 그대로 방치하면 변형이 오게 됩니다. 특히, 질염으로 인해 변형이 온 경우에는 나중에 치료를 한다 해도 정상으로 되돌릴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다만, 서른이 넘어서면서 소음순에 서서히 변형이 오는 것은 정상적인 일입니다. 섹스의 횟수가 늘고 임산과 출산을 하는 데 따르는 자연스러운 결과이기 때문입니다.
 
 소음순에 이상이 생기면 어떤 문제가 있나요?
소음순에 비정상적인 변형이 생기면 속옷에 소변이 쉽게 묻고, 항상 축축하고 가려우며, 분비물이 묻어 심한 냄새가 날 뿐만 아니라 세균 감염의 위험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섹스를 할 때 소음순이 남성의 성기에 말려 들어가 고통을 느끼기 쉽고, 그것이 클리토리스를 덮게 되면 오르가슴 장애나 여성 불감증으로까지 이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체로 미혼 여성은 청결과 미용이, 기혼 여성은 섹스 트러블이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음순 성형 수술이 필요한 사람은 누구인가요?
소음순에 비정상적인 변형이 있는 여성 중, 그것으로 인해 심한 정신적인 고통을 겪거나 섹스 트러블로 인한 장애가 나타나는 경우에는 소음순 성형 수술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소음순의 문제로 인해 일상 생활에 불편을 느끼거나 오르가슴 장애나 여성 불감증을 겪는 여성은 가급적 수술을 받는 게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오럴 섹스가 보편화된 최근에는, 점차 미용을 이유로 하는 수술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소음순 성형 수술 방법을 알려 주세요.
소음순 성형 수술은, 보기 흉한 것을 아름답게 변화시키고 좀더 원만한 성생활을 누리게 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비교적 간단한 수술로서, 한쪽에 문제가 있을 때는 적당한 쪽에 모양과 크기를 맞추고 양쪽이 다 문제가 있을 때는 양쪽을 다 적당한 크기와 모양 그리고 대칭이 되도록 교정해 줍니다. 부분 마취하에 시술되는, 소음순 성형 수술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순 절단법
소음순이 지나치게 큰 경우에 주로 이용하는 수술입니다. 소음순의 바깥쪽 부분을 단순히 잘라 내고 다시 꿰매는 방법이 사용됩니다. 수술 시간도 짧고 수술도 비교적 간단하다는 게 장점입니다. 하지만 양쪽의 소음순의 색이나 모양에 차이가 나고, 피부 신경이 절단되므로 이상 감각이나 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쐐기 절단법
소음순의 중간 부분을 기역 자로 제거하고, 남은 소음순의 윗부분과 아래 부분을 다시 꿰매는 수술입니다. 소음순의 모양이 좋아진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수술 후 꿰맨 흔적이 남을 수 있고, 피부 조직이 일부 제거되기 때문에 감각이 둔해지거나 통증도 생길 수 있습니다.

피부 박리법
소음순의 가운데 부분의 피부만을 레이저 등으로 박리하고, 이 부분을 다시 봉합해서 축소시키는 수술입니다. 신경이 손상되지 않기 때문에, 수술 전과 똑같은 감각이 유지되며 모양이나 색이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소음순이 수술 전보다 더 통통해 보일수도 있으며, 주름이 심해질 수도 있습니다.



 
 소음순 성형 수술을 받기 전에 주의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요?
소음순 성형 수술은 개인의 상태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시술됩니다. 따라서 사전에 충분한 상담을 거쳐 자신에게 맞는 수술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수술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수술 후 흉터를 남기지 않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레이저 수술을 할 때는 충분한 고려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저 수술이 소음순의 절단을 전제로 하는 수술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아무리 숙련된 의사가 수술을 한다 해도 양쪽 소음순이 100% 똑같이 되지는 않는다는 점도 참고하셔야 합니다.
 
 소음순 성형 수술에는 시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소음순 성형 수술은 대략 그 방법에 따라 조금 다릅니다. 단순 절개법은 30-60분 정도, 쐐기 절단법은 30-60분 정도, 피부 박리법은 1시간 30분 정도가 걸립니다.
 
소음순 성형 수술 후의 경과는 어떤가요?
수술을 받은 후 대략 1~2 시간 동안 회복 과정을 거치면 바로 귀가할 수 있습니다. 부기는 1주일 정도면 빠지고, 2주 정도가 지나면 불편함이 거의 사라집니다. 이 사이에, 한 번 정도 내원을 하여 경과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상처가 아무는 데에 필요한 시간은 2~4주 정도이고 대략 3~4주 후부터는 섹스를 해도 됩니다만, 개인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보통, 수술 후 한 달 반 정도가 이 지나면 모양이 예쁘게 잡힙니다.
 

 

 

제목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