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홈으로  |  니오베소개 | 중국어ㅣ  즐겨찾기  |  관리자

 

 

 

 

 

 

 

레이저 빛이 멜라닌 색소에 흡수되어 열에너지로 변하여 털의 뿌리를 파괴시키는 원리를 이용한 것으로 여러 종류의 레이저와 빛이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고 치료 시 통증도 거의 없습니다. 털의 색이 검고 피부가 흰 사람이 가장 좋은 반응을 보이지만 피부색이 검을 경우에는 털이 에너지 흡수에 경쟁을 하고 그 결과 털 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손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저 기계의 발달로 짙은 피부색의 사람들도 레이저 제모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한 번 치료에 모든 털이 동일한 반응을 보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개인간의 차이는 있지만 보통 4~8주 간격으로 5회 정도의 반복 치료가 필요합니다
 

치료부위
이마/여자수염,남자수염/겨드랑이/팔,다리/비키니라인/얼굴/기타

- 겨드랑이
소매없는 옷도 많이 입고, 수영장도 많이 가고, 여름에 겨드랑이에 털이 있는 여성은 이제 보기 힘듭니다. 정말 많이 들 털을 영구적으로든 일시적으로든 제모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좁은 이마
남성에 비해 많이 낮은편, 상대적으로 사회활동이 남성에 비해 덜 활발한 이유일까요? 남성들이 사회활동하는데 있어 인상에 의해 이곳을 제모하는 반면, 여성은 단지 미모때문에 이곳을 제모하고, 잡지의 이마 예쁜 탈렌트의 사진을 많이 가져옵니다.
- 콧수염
여자가 남자의 심볼인 콧수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참기 힘든일... 매일매일 남자처럼 면도를 해도 날이 가면 갈수록 짙어지는 수염. 여자다워지기 위해 제모를 추천합니다
- 팔, 다리
다리는 여성중에 36%로 가장 많고 다음이 팔... 여성의 제모는 아직 남성보다는 상대적으로 많기 때문에 제모의 꽃이 아닐까요.....
여름을 대비해서 하는 제모의 가장 대표적인 곳입니다. 그만큼 현대는 노출이 많이 늘었다는 의미도 되고, 콧수염과 틀리게 팔 다리의 제모는 시간도 많이 걸리고이제는 지쳐서 털을 없애는 곳입니다.
- 비키니라인
수영장에 갔는데, 수영복 옆으로 나온 털을 야상들은 상상하기도 겁나합니다.이제는 여름에만 가는 수영장이 아니라, 체력단련을 위해 자주가는 수영장... 이제 수영복을 당당히 입읍시다.

영구제모술이란

털을 만드는 모낭세포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피부에 손상 없이 영원히 털을 없애는 시술입니다. 100% 모두 제거하기는 힘들지만 가는털이 일부 남아 자연스럽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제목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