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홈으로  |  니오베소개 | 중국어ㅣ  즐겨찾기  |  관리자

 

 

영구제모의 원리

레이저 에너지가 털의 멜라닌 색소에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바뀌게 되고 또한 그 주변으로 확산되어 모발의 뿌리라고 볼 수 있는 모낭과 모근 또 그 주위의 멜라닌 색소를 가진 세포까지 모두 파괴함으로써 모발을 영구적으로 파괴시키는 원리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레이저의 열에너지가 털과 주변의 털을 만드는 세포를 영구적으로 파괴시키는 시술입니다


 

PHR

PHR란?
기존의 레이저 제모나 IPL 제모와는 달리 PHR 시스템은 횟수 및 재발율 방지에 뛰어난 제모시술법입니다.
PHR 시스템의 가장 큰 장점은 시술 횟수로 기존 제모시술은 시술 부위에 따라 한달 간격으로 5~8회에 걸쳐 시술을 해야 하지만, PHR 시스템은 적은 시술 횟수로 영구 제모가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의 레이저나 IPL 제모가 수차례 제모 시술을 하여도 완벽한 제모가 이루어지지 않는 것에 비해 제모 시술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한번에 끝나는 PHR 제모시술은 색소침착이나 화상으로부터 안전한 제모 방법입니다

PHR 영구제모 원리
제모와 관련하여 가장 중요한 부분은 모낭, 모발의 성장을 조절하는 모유두와 모유두의 조절에 따라 세포분열이 일어나며 모발을 생성하는 모기질일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멜라닌으로 구성된 모기질은 광제모에 적합한 광열반응이 일으킬 수 있는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PHR의 핵심은 모낭과 모기질을 파과하는 것입니다.

모주기와 PHR SYSTEM
모발은 계속 자라는 성장기와 성장이 서서히 멈추는 퇴행기, 그리고 더이상 자라지 않고 빠질 때까지 피부에 머물러 있기만 하는 휴지기의 시기를 거치게 되며 휴지기 모발이 빠질 때 쯤에 그 자리에서 다시 새로운 모발이 자라나게 되어 계속 순화하게 되는데 이를 모주기라 합니다.
성장기 모발은 85~90%, 퇴행기 모발은 1~5%, 휴지기 모발은 10% 정도 섞여 있습니다. 기존의 제모기간을 모주기와 연관지어 설명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회 시술시 제모효과는 10~15% 내외인데 이론대로라면 85~95%의 성장기의 모발이 1회 시술로 없어져야만 합니다. 

PHR시스템이 한번 또는 두번으로 완벽한 영구제모를 이룰 수 있는 것은 바로 모주기와 무관하게 모낭 및 모기질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모기질은 멜라닌 덩어리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롱펄스레이저

롱펄스 레이저는 1064nm의 긴 파장을 가진 혈관 및 제모용 레이저입니다.
파장이 길기 때문에 피부표면으로부터 매우 깊은 곳까지 도달할 수 있어 모낭 및 헤어 매트릭스를 파괴시킵니다.

롱펄스 레이저의 장점은 피부 표면에는 거의 작용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화상의 위험이 높은 피부가 검은 분들에게 안전하게 제모시술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성분들에 비해 털이 굵고 짙은 남자분들의 제모에 매우 효과적인 레이저입니다.
롱펄스 페이저로 제모를 할 때는 4~6주 간격으로 5~10회 정도의 제모시술을 필요로 합니다.

최신 롱펄스 레이저인 스마트에필Ⅱ에는 첨단 스캐닝 기술이 도입되어 최대 5*5cm 크기의 면적에 균일한 에너지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롱펄스 엔디야그 치료시 가장 위험한 부작용인 레이저 조사시 중복되는 부위의 피부 화상 가능성을 극적으로 낮출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무스쿨

스무스쿨이란?
스무스쿨 영구제모 시스템은 수년간의 총 10만례 이상의 수많은 제모시술에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 더욱 업그레이드된 이론과 임상의 최종 결과로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영구제모 시스템의 완성”을 현실화시킨, 일반 레이저 제모와는 전혀 다른 차별화된 영구제모 시스템입니다.

스무스쿨의 장점
- 시술시간이 짧으며 시술방법이 간편하다.
- 통증이 적습니다.
- 시술 효과가 뛰어납니다.
- 모근과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공격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 모낭염 등의 피부자극이 타 제모방법에 비해 현저히 낮습니다.

스무스쿨제모의 원리
700~25000nm의 근적외선 파장을 이용. 그 중, 1000nm 이하의 파장은, 검은 색에 흡수되는 성질이 있습니다. 검은 색소(멜라닌)에 집중되는 파장을 이용한 것으로, 이러한 광선을 대량으로 피부에 조사하면, 광선은 피부의 표면을 통과해 모근에 집중되어 순간적으로 모근이 고온이 됩니다. 모근이 고온이 되면, 거기에 접촉하고 있는 모낭도 고온이 됩니다.
레이저 제모의 타겟은 모낭으로부터 조금 얕은 곳에 있는 ‘팽대부’로 불리는 부분(또는, 그것보다 얕은 곳에 있는 피지선 ‘입구’ 아래의 ‘협부모초’로 불리는 부분)입니다. 스무스쿨 거기에 털의 재생 공장인 간세포를 열 변성 시키자고 하는 것입니다.
 

 

 

제목 없음